저는 매일 슬퍼서 펑펑울어요.,ㅠㅠ 모든게 서럽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렇게 우울한가요?!
호르몬 때문인가요?!... ㅠㅠㅠㅠ 뭘해도 무기력하고 재미가 없어요.. ㅜㅜㅜ 속 시원하게 웃어본 적도 없고 ㅠㅠㅠㅠ 애기 잘 크게 하려면 엄마가 정신건강이 튼튼해야하는데 요새 세상에서 제일 무기력하고 표정이 항상 뾰루퉁하네요 ㅜㅠ 저만 그러나요..? ㅠㅠ
댓글
9
이전엔 운동을 했었는데 지금은 안정기 전이라 좋아하는 운동도 못하고..요즘 짜증도 쉽게 나구요 저 무슨 사연있는 사람처검 그냥 길가다가도 울고 친정가서 울고 시가가서 울고 난리도 아니에요
방금 입덧과 무거워진 몸 때문에 그냥 몸이힘들어서 펑펑 울었네요
ㅜㅜ 저도 호르몬의 노예가 돼서 자다깨면 특히 심했어요... 그래도 좋아하는 예능보고 아침에 햇빛보고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 곧 좋아질 거예요..!!
저도그래요ㅠㅠㅠㅜㅠ...........무섭고막 무기력......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