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 심장 111인데 괜찮나요!?

오늘 심소 111로 듣고 애기크기 8mm 고 잘자라고있다고 심장 반짝이는것도 확인하고 했는데 애기 주수에비해 심장박동 느린건가 걱정되서요 ㅠ 다른분들 이쯤 심장박동 어느정도셨나요

댓글

8

  1. 저두 6주4일 어제 보고왓는데 아기도5.8mm고 심박수도 113이여서 근데 다 6주차 정상범주더라구요 걱정말고 젤리곰될때까지 기다려봅시댜!🙂

    1. subcomment icon

      네 믿고 기다려야겠죠 안좋은글들도 많이봐서 걱정이 이만저만아니네요 믿고 기다려봐요 우리 감사해요🐰

  2. 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는데 106인가 그랬어요^^

    1. subcomment icon

      주수 어떻게되세요??

    2. subcomment icon

      저 6주 4일이영 동영상 찍은거 보니까 106-110 왓다리갓다리하네여^^

    3. subcomment icon

      저희 담주엔 더 뻠핑된 소리 들을수있겠죠 ㅠ ㅠ 카페같은데 글 찾아보면 심장 박동 작은거같아서 걱정이더라구요

  3. 저도 첫애때랑 소리가 조금 느려 괜찮나 했는데 표 보니 정싱범주고 원장님도 주수에 잘 맞는다 해서 걱정 안해요 ~ 병원에서 별 말 없으면 괜찮지요

  4. 네이버에 주수별 심장박동수 치면 6주차는 103~126이라고 적혀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