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4일 어제 보고왓는데 아기도5.8mm고 심박수도 113이여서 근데 다 6주차 정상범주더라구요 걱정말고 젤리곰될때까지 기다려봅시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 심장 111인데 괜찮나요!?
오늘 심소 111로 듣고 애기크기 8mm 고 잘자라고있다고 심장 반짝이는것도 확인하고 했는데 애기 주수에비해 심장박동 느린건가 걱정되서요 ㅠ 다른분들 이쯤 심장박동 어느정도셨나요
댓글
8

네 믿고 기다려야겠죠 안좋은글들도 많이봐서 걱정이 이만저만아니네요 믿고 기다려봐요 우리 감사해요🐰
저도 오늘 심소 듣고 왔는데 106인가 그랬어요^^

주수 어떻게되세요??

저 6주 4일이영 동영상 찍은거 보니까 106-110 왓다리갓다리하네여^^

저희 담주엔 더 뻠핑된 소리 들을수있겠죠 ㅠ ㅠ 카페같은데 글 찾아보면 심장 박동 작은거같아서 걱정이더라구요
저도 첫애때랑 소리가 조금 느려 괜찮나 했는데 표 보니 정싱범주고 원장님도 주수에 잘 맞는다 해서 걱정 안해요 ~ 병원에서 별 말 없으면 괜찮지요
네이버에 주수별 심장박동수 치면 6주차는 103~126이라고 적혀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