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저도 6주2일에 5.1mm 심박수 125bpm이였어요 ㅎㅎ 원장쌤이 크기나 심박수 잘 크고 잘뛰고있다구 하셨어요 얼마나 맘이 놓이던지요 파이팅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심소듣고왔어용 🥰
아가는 5mm , 심장은 125래요!! 괜찮은거겠져?
댓글
3
너무 부럽네요!! 저도 6주3일차인데 너무 작아서 소리는 못듣는다고 해요ㅜㅜ 심장 뛰는 모양 눈으로만 보고왔어요🥲

담주가면 쿵쾅쿠쾅 잘 뛰는 모습 보고오실거에요 걱정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