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에 젤리곰예상했는데 못알아보겠어서 애기가 모양이 이상해요!!했더니 땅콩모양으로 보이는게 맞대요ㅋㅋ 9주차에 다시가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 초음파

젤리곰 볼 생각에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 옆으로 누워 있다고 무슨 물고기 모양만 보고왔어요 ㅋㅋㅌㅌㅋ이게 뭔일이래요 팔 다리 조금 튀어나온건 알겠는데 어디가 머리이고 몸통인지 전~~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2등신 맞는건지 ㅎㅎ 이제 10주차에 병원 가는데 그때 가면 젤리곰은 없고 더 커있겠죠?ㅜㅜㅜ아쉬워라🥲
댓글
8

10주차에 가면 안보이려나요 ㅜㅜ

저 첫째때 촘파보니까 9주1일에 젤리곰봤더라구요ㅎ 10주면보일것같아요!

10주면 너무 커 있을거 같아서 저도 9주쯤 근처 병원으로 젤리곰 보러 가봐야겠어요 ! 젤리곰 포기못해ㅜㅜㅜㅜ

탈퇴한 유저
9주에 한번더 가시면 어때요??전 불안해서 1주에 한번씩 갈려고요 ㅎㅎ

그러고 싶었는데 담주에 하필 선약이 있어서 그냥 10주에 가려구요 ㅠㅠ 걱정되시면 매주 가시는게 좋져 ! ㅎㅎ
저랑 똑같으세용ㅎㅎㅎ 저도 올챙이같은 모습만 보고왔다는ㅎㅎ 10주차에 오랬는데 9주에 젤리곰보러 가려구요

ㅋㅋㅋ아쉬워요 !! 9주에 병원 가봐야 하나 싶었는데 선약이 있어서 가지도 못하네용 😅 제몫까지 꼭 젤리곰 보고 오세요 ㅎㅎㅎ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