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 초음파

8주3일 초음파

젤리곰 볼 생각에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 옆으로 누워 있다고 무슨 물고기 모양만 보고왔어요 ㅋㅋㅌㅌㅋ이게 뭔일이래요 팔 다리 조금 튀어나온건 알겠는데 어디가 머리이고 몸통인지 전~~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2등신 맞는건지 ㅎㅎ 이제 10주차에 병원 가는데 그때 가면 젤리곰은 없고 더 커있겠죠?ㅜㅜㅜ아쉬워라🥲

댓글

8

  1. 저도 8주에 젤리곰예상했는데 못알아보겠어서 애기가 모양이 이상해요!!했더니 땅콩모양으로 보이는게 맞대요ㅋㅋ 9주차에 다시가려구요🤣

    1. subcomment icon

      10주차에 가면 안보이려나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저 첫째때 촘파보니까 9주1일에 젤리곰봤더라구요ㅎ 10주면보일것같아요!

    3. subcomment icon

      10주면 너무 커 있을거 같아서 저도 9주쯤 근처 병원으로 젤리곰 보러 가봐야겠어요 ! 젤리곰 포기못해ㅜㅜ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9주에 한번더 가시면 어때요??전 불안해서 1주에 한번씩 갈려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러고 싶었는데 담주에 하필 선약이 있어서 그냥 10주에 가려구요 ㅠㅠ 걱정되시면 매주 가시는게 좋져 ! ㅎㅎ

  3. 저랑 똑같으세용ㅎㅎㅎ 저도 올챙이같은 모습만 보고왔다는ㅎㅎ 10주차에 오랬는데 9주에 젤리곰보러 가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아쉬워요 !! 9주에 병원 가봐야 하나 싶었는데 선약이 있어서 가지도 못하네용 😅 제몫까지 꼭 젤리곰 보고 오세요 ㅎㅎㅎ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