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시작시기

보통 언제부터 입덧 시작하나요? 5주차인데 평소처럼 입맛이고 평소처럼땡겨서 샐러드가 좀 더 많이 끌리는거 말고는 없네요

댓글

10

  1. 오늘 6주진입인데 김밥먹고싶어서 김밥만들다가 울렁거려서 주저앉고 김밥만들기 중도포기했러요ㅠㅠㅠ 이제시작인가봐요ㅠㅠ

  2. 저는 다행히도 토덧까진 아니고 그냥 빈속일때 울렁거리는게 더 심하고 그렇다고 먹덧도 아닌거 같은게 입이 짧아져서 먹다 말고 그래요! 딱 과음한 다음날 아침 울렁거림 정도라 이정도 입덧은 참을만 해서 다행인것 같아요..

  3. 저는 6주부터 시작했어요! 7주에 입덧약 처방받고 ㅜㅜ

  4. 보통은 6주부터 슬슬 ~ 시작하시는거 같더라구요 ? 전 8주인데 제대로 시작 안해서 먹을거 다 먹는중이에요 !!

  5. 전 원래 이탈리아 사람만큼 파스타를 자주 해먹고 샐러드와 포케 같은 라이트한 음식 주의자였는데, 임신하고부터는 그렇게 밥이 땡겨요! 빵 입에 안 댄지 한 달 넘었네용. 그러다가 6주차부터 안 먹으면 속이 울렁 거리는 입덧이 와서 ㅠㅠ 뜨끈한 국물 같은 걸 찾게 돼요 근데 8주 지나면서 조금씩 증상이 완화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저랑 너무 증상이 똑같아요!! 5주차인데, 저도 라이트한 음식 선호했는데, 지금 그렇게 국물음식이 댕겨요! 밥이랑요! 원래도 파스타, 라면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더욱이 면종류나, 빵은 생각만 해도 느끼하구요ㅎㅎㅎ 이게 입덧인가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슷한분 보니 신기하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시작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