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주진입인데 김밥먹고싶어서 김밥만들다가 울렁거려서 주저앉고 김밥만들기 중도포기했러요ㅠㅠㅠ 이제시작인가봐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시작시기
보통 언제부터 입덧 시작하나요? 5주차인데 평소처럼 입맛이고 평소처럼땡겨서 샐러드가 좀 더 많이 끌리는거 말고는 없네요
댓글
10
저는 다행히도 토덧까진 아니고 그냥 빈속일때 울렁거리는게 더 심하고 그렇다고 먹덧도 아닌거 같은게 입이 짧아져서 먹다 말고 그래요! 딱 과음한 다음날 아침 울렁거림 정도라 이정도 입덧은 참을만 해서 다행인것 같아요..
저는 6주부터 시작했어요! 7주에 입덧약 처방받고 ㅜㅜ
보통은 6주부터 슬슬 ~ 시작하시는거 같더라구요 ? 전 8주인데 제대로 시작 안해서 먹을거 다 먹는중이에요 !!
전 원래 이탈리아 사람만큼 파스타를 자주 해먹고 샐러드와 포케 같은 라이트한 음식 주의자였는데, 임신하고부터는 그렇게 밥이 땡겨요! 빵 입에 안 댄지 한 달 넘었네용. 그러다가 6주차부터 안 먹으면 속이 울렁 거리는 입덧이 와서 ㅠㅠ 뜨끈한 국물 같은 걸 찾게 돼요 근데 8주 지나면서 조금씩 증상이 완화되고 있어요☺️

오! 저랑 너무 증상이 똑같아요!! 5주차인데, 저도 라이트한 음식 선호했는데, 지금 그렇게 국물음식이 댕겨요! 밥이랑요! 원래도 파스타, 라면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더욱이 면종류나, 빵은 생각만 해도 느끼하구요ㅎㅎㅎ 이게 입덧인가 생각하고 있었는데, 비슷한분 보니 신기하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