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갈생 냉 나오신 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던 14주 3일차 예비맘입니다! 임산 초기부터 특별한 이벤트 없이 지금까지 왔는데요, 오늘 냉이 나오는 느낌에 봤더니 갈색 냉이 세번정도 비쳤네요ㅠ.ㅠ 갈색같기도하고 살짝 묽은 피색?같기도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봅니다. 혹시 저같은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어제 어지러움증상이 심해져서 병원다녀왔는데 애기 잘 크고있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불안하네요..😭

댓글

11

  1. 저도 12주 무렵까지 갈색냉 2주에 한번정도 나왔어요. 자궁경부에 폴립이 있는데 크기가 좀 커서 제거를 못해서 자궁이 커지면서 출혈이 있을 수 있다더라구요. 저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피고임이나 자궁커지면서 그럴수도 있다하더라구요- 선홍빛 피가 아니면 크게 걱정할 필요없다 들었어요.

  2. 저도 갈색 냉+붉은혈 조금씩 나왔는데, 자궁경부에서 나오는거더라구요 자궁이 커지면서 받쳐주는 경부에 무리가 가서 그렇다고 하시는 선생님도 계시고 원래 경부가 약하다는 얘기 해주시는 분도 있는데 결론적으론 아기는 건강하게 자라고는 있기에 많이 쉬고 안정 취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병원 우선가보시고 걱정 많이하시면 아기도 불안해하니 맘편히계세요~! 사실 저도 처음 피나올때 엉엉울고 많이 불안해해서 그러기 힘든건알지만 ㅠㅠ 그래도 무조건 안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당시에는 놀라서 검색도많이해보고 주변에도 물어봤는데 지금은 괜찮아진거같아서 안심하고 푹쉬고있어요!! 더이상 이벤트가 없길 바라며 다음 진료만 기다리고있네요..🥹 댓글감사합니다!! 저희 모두 순산하는 날까지 힘내요..!!!

  3. 저도 얼마전(13주)에 하루에 한 번씩 이틀동안 속옷에 갈색냉이 흥건하게 묻어났었어요. 병원에 가볼지 고민하다가 더 이상 나오지 않길래 그냥 병원에 안 갔어요~ 어차피 병원에 가도 누워만 있으라고 한다는 글을 많이 봐서 며칠간 조심히 생활했더니 괜찮아지더라구요ㅎㅎ 빈번하게 나오면 병원에 가보시는 게 좋겠지만 어제 병원에서도 문제없었고 초음파때문에 자극이 되어서 잠시동안만 그럴수도 있으니 한 번 지켜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감사합니다!! 지금은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곧 괜찮아지겠죠🥹 그냥 마음편히 쉬고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좋은생각하고 지내볼려구요!

  4. 처음이시면 병원에전화문의해보세용

    1. subcomment icon

      전화상으로는 확답 줄 수있는게 없다고 해서요ㅠㅠ일단 좀 지켜보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5. 저는 자궁경부에 염증때매 갈색혈 나온적있어요 물론 애한테는 영향은 없구요

    1. subcomment icon

      염증때문에 출혈이 생기는 경우도 있나봐요!ㅠㅠ 좀 지켜보다가 지속되면 병원가봐야겠어요.. 댓글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갈생 냉 나오신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