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랫배에서 꾸물텅? 거렷는데 먼지를 모르겟네여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이게 태동일까요?
속방귀 뱃속에서 퐁퐁 터지듯이 좀전에 왼쪽아랫배부분이 퐁!퐁!퐁! 2분동안 3번정도 퐁!했던거같은데 제가 낀 속방귀같진않은데 이게 태동인걸까요??? 오늘로16주예요!
댓글
8

조금 더 지켜봐요우리ㅋㅋㅋ요것이 태동인것인가😝😋

탈퇴한 유저
태동 맞을것 같아요 약간 보글보글 느낌 나기도 하고 이제 나중에 더 커지면 이제 아기 움직이는 느낌 나요 ㅋㅋ지금정도면 보글보글 거리는게 태동 맞을거에요

오 햇살맘님!생생후기 감사합니다ㅋㅋ 저도 곧 그러겠죠??


탈퇴한 유저
그럼요 나중엔 배 튀어나올정도로 막 움직여요 ㅋㅋㅋㅋㅋㅋ자다가도 놀랍니다 병원은 다녀오셨나요??

싱기싱기😝😝 병원은 16주되기전에 설사때문에 갔다가 신경관결손검사하고 성별보고왔어요ㅋㅋ근데ㅜㅜ너무 촘파를2분봐주시면서 다리,몸통,머리길이재다끝내서 아쉬웠어요ㅜ
저도 같은 걸 느꼈는데 첫 아이라 태동을 느껴본 적이 없어서 판단을 못하겠더라구요ㅋㅋㅋ 왠지 맞는 거 같지 않나요..ㅎㅎ

맞는거면 너무신기한거같아요!ㅋㅋㅋ 좀더지켜봐요우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