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인데 염증수치 높으신분
얼마전에 두통이 심해서 응급실을 갔다왔는데 피검사.소변검사를하더니 염증수치가 높다는 소릴 들었네요. 그래서 질 쪽에 기구를 넣고 무슨 염증 검사를 하더라고요... 일주일뒤에 나온다는데 검사하시면서 선생님이 염증수치가 높으면 아이에게도 안좋다고 하시는데 저같으신분 계시나요... 결관 아직 안나왔는데 너무 걱정되고 우울해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