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숨을잘 못쉬겠어요 ㅠㅠ 진짜 괴롭고 잠도안오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 재채기 자주하시는 맘들 잇으세요?
비염이 원래심햇어서 그런지 임신하고도 말썽이네요ㅠㅠ 코막혀서 입으로 숨쉬고 재채기에 기침까지 ㅠㅠ 재채기, 기침 아기한테는 아무영향없다고 하지만 할때마다 걱정되기도 해요ㅠㅠ 다들 어떻게 하세요? ㅠㅠ 병원을 가도 약을 못먹으니 그때뿐이기도 해서요 ㅠㅠ
댓글
14
무릎을 굽히고 새우등 하듯이 재채기 기침하면 배에 무리가 많이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요새 재채기가 심해서 걱정이에요ㅠㅠ
저도그래요..ㅜㅜ거기에 이름모를 두드러기까지ㅜㅜ
저도 알레르기성비염이 임신하고 더 심해졌어요 ㅜ 산부인과에서 비염약 처방받아서 먹고있답니다 ^^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도 약 처방좀 해줬음 좋겠어요 ㅠㅠ 다른 산부인과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ㅠㅠ
원장님이 기침 많이 해도 괜찮대여! 전 비염약 먹어요~~ 알러지약은 먹어도 된다고 지르텍 먹어요 ㅋㅋ

아 ㅜㅜ 이비인후과가서 처방받아봐야겠어요 ㅠㅠ 비염때문에 목도 가려워서 기침까지 하거든요.. 정도가 임신하고 더 심해진 것 같아요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