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락토핏 먹어봤는데 효과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셀티아이맘 먹는데 1일1💩해요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추천이요🫠🫠🫠
오늘 통증이있어서 진료보고왔는데! 걱정안해두된다고하시네용! 간김에 성별확인도 하고 기형아2차검사까지 완료하고왔습니다~ 선생님이 이제 철분제랑 유산균이랑 비타민이랑 챙겨먹으라고 하시는데 유산균은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락토핏맘스 한통 먹었거든요! 이제 거의 다 먹어가기도하고해서~ 혹시 우리엄마들은 뭐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6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원래부터 화장실을 하루에 한번은 꼭가는편이라.. 근데.. 개운하지가않아서 라토핏을 먹은거엿는데.. 저도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ㅜ 셀티아이맘도 알아봐야겟네요😀😀
저희동네는주더라구용 ㅋㅋ

아!! 저도 언능 알아봐야겟어요 ㅎㅎㅎ 감사해용~~🤭
보건소에서준거머거용 ..ㅋ 카카오프렌즈그림이그려져잇어요 박스에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용!!☺️ 보건소에서 유산균도 주나요?? 철분제만 주는줄 알고있었는데 알아봐야겟네용!!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