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자궁이 커져서 단단해지는 줄 알았더니..그게 배뭉침이였던건가요 ?.. 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2일째인데..
배꼽아래가 딱딱해요 배뭉침인건지 무슨 이상이 있는건지 너무 신경쓰이네요 다른 산모님들 어떠세요?
댓글
5
오옷 저도 밤이랑 자고 일어나면 그런 감이 있는 거 같은데.. 그냥 별일 없겠거니 있습니다 ㅠㅠㅎㅎㅎ
저도 12주때부터 가끔 배뭉침처럼 딱딱해 지는듯해서 선생님께 물어봤더니 주기적이지 않고 오래 가지 않으면 괜찮다 하시네요 아기도 잘 놀고 있었구요~

저도 종종 배가 단단해지는데 단단한 상태로 오래 있으면 안좋은거에요? 한 2~3시간 정도 있으면 안좋은거겠죠?

누워있을때 만져지는 단단함이 자궁이 만져지는 걸 수도 있대요~ 뭉치고 솟는듯한 단단함이 배뭉침 이예요~그건 금방 풀려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