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언제..ㅠㅠ

빠르면 15주에도 태동을 느낀다는데 전 17주차 들어섰는데도 아직 아무 느낌이 없네요ㅠㅠ 초산모이고 피하지방도 많은편이여서 그런걸까요? 임신전에도 비만은 아니였지만 복부엔 지방이 모여있는 체형이였거든요ㅠㅠ 배에 지방이 많은 산모분 중에 태동 일찍 경험하신 분 계신가요..?

댓글

8

  1. 전 임신전 살짝 과체중이었구 임신하고 7키로 더 쪘는데 15주부터 태동시작해서 16주부터는 제대로된 태동, 17주엔 다른활동중에도 아랫배에서 가끔씩 차는 느낌에놀래용ㅎㅎ 저는 몸의 반응도 예민하고 간지럼도 많이타구 임신도 빨리알았어요~ 뱃속 아가는 아들이에요~ 초산입니당^^

  2. 5갤부터 느낀다 생각하심 되여

  3. 저도없어욧 ㅋㅋㅋ

  4. 저도 배에 모든 지방이 모여있는 17주 산모입니다.15주6일쯤 물방울 터지는 소리와 느낌을 받았고요. 지금17주1일인데요 엇그제 배꼽 살짝 아랫부분에 태동이 느껴지더라고요... 태동 신경쓰고 배에 손 자주 대고있으니ㅋㅋ얻어걸린거 같아요. 그 느낌 한번 느껴지니 계속 손대고있어요. 그런데 손으로 느끼는 느낌보다는 몸으로 느끼는게 더 강하고 느낌이 확 옵니다!

  5. 초산인데 이번에 15주차 접어들면서 병원 갔더니 곧 태동도 느껴질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아기가 잘 움직이면서 놀아서 그런 것 같아요! 아직 저는 확신을 가질만한 태동은 못 느끼는 것 같지만 남편은 배에 귀 대고 소리 들으면 느껴진다고 하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은 언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