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조리원은 예약 잡으셨나요??

빠른 분들은 산전검사 끝나면 조리원 예약 하신다구 하시는데 전 이제 16주인데 아직 조리원 예약을 안해서,, 이번에 예약 좀 해볼까해서 대충 알아보니까 와우 ㅋㅋ 그나마 서울이 아니라 다행이긴한데 가격대가 정말 부담되네요^^;; 대충 얼마정도에 예약 잡으셨을까요? 제가 보는 곳은 2주의 290이고 마사지는 별도였러용..

댓글

44

  1. 와.,딴대 왤케 비싸요?ㅡㅁㅡ;;; 여기 강원도 원주 일주일만 신청 했는데 150이에요...아기 황달치료기도 있고 밥도 곧잘나오고 맛사지 따로인데 5회인가 한방에 결제하면 50불렀던것같구요. 첫째때 잘쉬다나온곳인데... 일주일도 지겨워서 중간에 뛰쳐나가고싶었습니다...코로나땜에 할게 딱히 없기도했지만 웬종일 유축하고 밥먹고 티비보고 씻고 좌욕하고 할게 없어서요...(아기가 황달이 심해서 일주일내내 치료받느라 거의 못만남ㅜㅜ)

  2. 저도 12주쯤에 예약했어요. 지방이고 금액은 비슷한 것같아요.

  3. 저는 8주차에 예약했구 의정부 2주 370만원 예약했어요.마사지는 산전/산후 포함4회요. 저는 추후 마사지는 출장으로 받을예정이에요~ 조리원 마사지금액이 너무 후덜덜이라ㅠ

    1. subcomment icon

      엇 의정부 어디세요?? 저 ㅅㅇㅅ병원 부설 ㄹㄷ조리원 생각중이엇는데 혹시 거길까요??

    2. subcomment icon

      아뇨ㅎㅎ저는 의정부 ㅎㅇㅅㅅ 예약했습니다~~^^ ㅅㅇㅅ과 ㄹㄷ도가봤는데 여기가 저에게는 더 맞았던거같아요ㅎㅎ

    3. subcomment icon

      오 그러셨군용~^^감사합니다 ㅎㅎㅎ

  4. 전 심장소리듣고 바로했어요 2주에 660..너무비싸요ㅜ

    1. subcomment icon

      ㅠㅠ헉헉 마사지금액 추가시죠?? ㅠㅠ 근데 인기좋은곳은 그렇게 비싸도 자리가 모자른가보더라구요

  5. 경기권 9주차에 예약하고 산전/산후 마사지 1회 포함 2주 230이요! 병원 연계라 아기회진도 해준데서 바로 예약했어요! 조리원에 있어도 모유하고 마사지 받고 밥먹고 그게 끝이라 특실은 그냥 안했어요ㅋㅋ오히려 전 조리원 보다 집에 와서 밥차려먹고 집치우고 하는게 더 걱정이라 조리원은 일반실로 가성비로가고 마사지 2주랑 산후도우미 이모님을 더 길게 모실거에요 🥺이모님 포기 못해.....

    1. subcomment icon

      먼저 출산한 지인이 꼭 3주이상 부르라고 하더라구요 중간에 기간 추가안된다구 ㅠㅠ 싸게잘하신거같아요!! 부럽네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조리원은 예약 잡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