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에서 한번 두줄뜨면 여러번 다시할필요 없데요 피검사로 수치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하다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피검사결과는 한 30분 정도 걸리니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다녀오시는게 어떨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초음파에 아기집이 안보여요
자궁 내벽은 두꺼워져있다는데 아기집이 안보여요.. 깨끗해요 임테기도 아주 연하게만 두줄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피검사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인데 기운이 없네요.. 늦게 아기집 보신분 있나요 .. 착상이 늦게된거면 좋겠는데 자궁외임신 등 너무 걱정이되네요
댓글
6
저는 아기집 안보인대서 다음날 다른병원 갔는데 아기집 보고 왔어요 ㅠㅠ 다른 병원도 한번 가보세요~~
저도 5주에 그렇게 걱정 했는데 자궁외임신이면 아파서 아무것도 못한대요 응급실 실려가기 바쁘고...ㅎㅎ
생리예정일날 이미 진한두줄이였고 초음파로 두차례 확인이 안되다가 딱 1주후에 초음파로 보였어요 2-3일 간격으로 초음파 더 보시고 피검도 같이해서 더블링 되는지 보셔요! 너무 걱정 마세요!!

탈퇴한 유저
5주3일차 주수는 네이버 계산주수인가요? 일단 전산쪽으로 계산되는건 주수가 많이 틀리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