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란건 난황입니다! 아기가 생기고 나면 난황을 통해 영양분을 공급받게 되며 저렇게 링모양으로 보이는것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좀 봐주세요🙏🙏

4주6일에 A병원가서 0.23의 엄청 조그마한 아기집을 보고. 정확히 일주일만에 동네B병원 와서 다시 초음파를 봤는데, 아기집은 엄청 커지고 난황도 이쁘게 봤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아기집 벽? 쪽에 또 동그라한 무언가가 있어요 두개다 심장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선생님께서는 쌍둥이인가 했는데 산모 혈관인지 무언지 정확히 잘 모르겠으니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혹시 이런 경우 보셨나요?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2

난황이 두개라는 말씀이신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