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시술해서 1주마다 가는데도 1주가 넘넘 길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심소듣고 왔습니다!

2주의 기다림이 거의 두달 같았네요ㅎㅎ 다행히 잘크고 있고 심장도 잘뛰고 있다고 하니 아이한테 너무 고맙네요~~ 건강하게 만나자~
댓글
9

탈퇴한 유저
너무 좋으셨겠어요! 🙂 저도 드뎌 내일 심소 들으러 가는데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 왔으면 좋겠어용 ㅎ

아가 파이팅!!!!
저도 2주 기다리는데 너무 길어요 !! 잘 크고 있다니 너머 다행이예요 ❤️

얼른 지나가셔서 꼭 좋은 소식 있으시길!
전 오늘 다녀왔는데 2주뒤에 오면 심소 들려준다 하시는데 시간이 넘 안가요... ㅎㅎ

공감 합니다 ㅠㅠ 2주 열심히 버티시면 우렁찬 심소 들으실거에요!!
저도 2주가 너무길었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