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셀티아이 먹는데, 일반으로 이거 다먹음 셀티아이 맘스로 바꾸려고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임산부 유산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6주차 된 콩떡이맘 입니다~ 다행히 아직까진 변비는 없지만 그래도 유산균이 아가에게도 꼭 필요한 영양분이라고 들어서 임산부 전용 유산균을 구입해보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건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 받아보려구요! 원래 임신 전까지는 살빼려고 ㅂㅇㄴㅆ 먹고 있었는데 왠지 임신을 알고난 후엔 그거 먹으면 안될 것 같아서 안 먹고 있어요 ㅋㅋㅋ 혹시 복용해보고 효과가 좋고 아가에게도 좋다! 하는 유산균 있으실까요? 🥰🥰
댓글
16

셀티아이도 찾을 때 많이 봤던 것 같아요! 맘스랑 일반이 따로 있는거군요!
저도 지큐랩 질유산균 먹어요!

오오 다들 질유산균을 선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전 락토핏 샀는데... 질유산균도 먹어야되는군뇨..

저도 여기서 처음 알았어요!! 사릉이마마님도 질유산균 구입하셔요!
저는 기존질유산균먹고잇는데 임산부유산균도먹으라구해서 락토핏 맘스전용으로먹고잇어요 유산균수도 십억이상넘아가야된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오전엔 기존질유산균먹구 오후엔 맘스먹어요

우와 하루에 두번씩 먹어도 되나요?

네 같이먹어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구용
전 세티밀 질유산균 먹고 있는데 괜찮아요! 화장실도 잘가구요ㅎㅎ

우와 다들 질유산균 많이 드시나보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임신하면 질염이 생긴대서 다들 질유산균으로 드시는것 같아요! 저도 락토핏 다 먹으면 질유산균으로 갈아타려구요~~

아하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저도 얼른 준비 해야겠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