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꼭 챙겨드세요ㅠㅠ저두 4-5주차 까진 좀 변비증상 생긴거같고 힘들었는데 유산균 먹고는 힘 많이 안주고 화장실 잘 가요!!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화장실갈때
6주3일차예비맘이예요 조심할때라해서 몸에무리가지않게 배에힘가지않게 조심하고있는데 화장실갈때배에힘을많이주는데 괜찮을까요?변비가올것같아요 힘주는것때문에신경쓰여서ㅜ.ㅜ
댓글
2
저랑 주수 똑같으시네요~ 저도 화장실 때문에 넘 걱정이예요ㅠㅠ 그래서 유산균을 좀 먹어보려구요 이거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전 벌써 ㅂㅂ 증상이 보이는 것 같아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