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하시는 분들 물 많이 드실 수 있으세요?
저는 체덧? 으로 추측되는데 속이 비면 빈대로 울렁거리고 가득 채워도 울렁거려요. 소화불량 같은 상태? 하루 종일 멀미하는 기분으로 지내고 있어요. 다름이 아니라 임산부들은 양수나 기타등등의 이유로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던데 저는 물을 마시면 배가 불러져서 울렁거리고 속이 안좋아져요. 방금도 아침으로 계란 후라이 하나, 토마토 하나 먹고 물 네모금 마셨더니 속이 울렁울렁 안좋네요! 맹물이 마시기 힘든게 아니고 액체류를 마시면 배가 금방 불러져서 멀미하는 듯한 증상이 나타나서 힘들어요. 물을 많이 마셔주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어서 슬프네요🥲 다들 물 많이 드시고 계세요? 팁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댓글
21

탄산수 괜찮으세요? 저는 애초에 배가 부르면 안되는 입덧이라가지고 탄산수나 탄산음료를 마시면 배 속에서 가스가 차서 너무 괴롭더라구요🥲

그러시구나! 저는 탄산을 먹어도 속이 더부룩해서 못마시겠더라구요🥲 사람마다 제각각 입덧이라 다들 고생이 많으셔요. 우리 조금만 힘내요! 초기가 지나면 입덧이 싹 눈 녹은 듯 사라지길🙏
공정무역 오르조 보리차 드셔보세요! 가루로 되어 있어서 타먹는건데 시원하게 얼음타서 먹으면 맛있어요. 조금 진하게 타면 아아 느낌두 나요.

추천 감사해요😍 커피 못먹어서 슬픈데 커피 못참을 때 마셔볼게요!
딱복님 저랑 똑같으시네요,,, 속이 계속 안 좋으니까 너무 괴롭구 힘드네요🥲 저도 맹물은 잘 못 먹어서 보리차나 옥수수차 끓여먹구 있구 루이보스차도 오늘 샀답니다! 얼릉 입덧이 지나갔음 좋겠어요… 같이 힘내봐요🥹

힝 고생 많으시네요! 남편은 옆에서 숙취랑 비슷하다고 자꾸 얘기하던데😁 전 맹물은 먹을 만 한데 액체류를 마시면 배가 불러서 울렁거려서 힘들어요. 입덧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우리 힘내요🙌
물마실때 그럴때있어요ㅠ.ㅠ. . . 전대신 레몬에이드? 신거? 아오렌지쥬스???? 이런거 먹어용ㅎㅎ!! 뭔가 씨쿰하면서 갠찬아지더라구요......저는먹덧+양치덧이생겻내요ㅠㅠㅠㅠ......... 시콤하거한번드셔보세요!! 음..오이도수분많라서좋아용ㅎㅎㅎ

오이는 저번에 꼬밍이님이 추천해주셔서 잔뜩 사두고 배 고프면 조금씩 잘라서 먹고 있어요! 좋더라구요😍 저도 양치덧 비슷하게 생겨서 혀 닦을 때 너무 힘들어요🥲 음료수들 설탕 많을까봐 안마시고 있었는데 힘들면 그냥 이온음료든 오렌지쥬스든 마셔야겠어요. 감사해요🫶

그춍ㅎㅎㅎ오이가수분이많아서 그입덧할때좋태용 몸에두좋타구하더라구요! 새콤달콤도 갠찬아요! 에고ㅠㅠㅠㅜ고생이시죠ㅠㅠㅠ저두요...

다들 고생이죠..🥲 꼬밍이님도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 모두 지금은 고통받더라도 초기가 지나면 입덧이 씻은듯이 사라지길 기도하며🙏🙏🙏

네넹ㅎㅎㅎ정말..임신기간은....ㅜ.ㅜ힘들어용....아직배도안불럿는데ㅠㅠㅜ..흐윽..

먼저 출산한 친구들도 벌써부터 이렇게 힘들어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갈길이 한참 멀대요🥲🥲 그런 얘기 들을 때 마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그래도 여기 빌리 1월 베동 너무 좋아요! 비슷한 주차끼리 모여있으니까 서로 좋은 정보도 알아가고 서로 응원도 해주고😍😍 힘내봅시다! 엄마 되기 진짜 힘드네용!

마쟈요!!!!ㅎㅎㅎㅎ 네넹서로공유해보아용ㅎㅎㅎ 이런거보면 제칭구들도.......그동안 👶 언제다키워놓코ㅠㅠㅠㅠ정말대견스러워요........ 약간?무섭고긴장되요ㅜㅡㅜ
저도 먹고나면 소화 안되서 다 토해요ㅠㅠ 생수를 먹어도 수돗물 그 비린내 같은게 느껴져서 루이보스 마셔요!! 벌컥벌컥 말구 그냥 식탁위에 따라놓고 지나다니면서 한모금씩 마셔요 입안에 한껏 물고 있다가 좀 미지근해지면 삼키는데 커피마시는 느낌 나서 좋습니당 ㅎㅎ

저는 맹물을 먹기 힘든건 아닌데 다들 너무 추천해주셔서 한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알려주신대로 물을 텀블러에 담아 여기저기 두고 눈에 보일 때 마다 한모금씩 먹어볼게요!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