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집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촘파 한번 봐주세요~!!

5주4일차? 정도로 보인다구 하셨는데 동글동글한 모양이 아닌것같기두 하고 오른쪽 사진 저 쪼끄만게 난황 일까요? 의사쌤한테 아기집 정상인진 안물어봤어요 ㅠㅡㅠ 괜찮을까용?
댓글
10
너무 축하드려요! 아기집은 보는 각도에 따라서 동그래보이기도 하고 타원형처럼 보이기도 하고 찌그러져 보이기도 한대요! 테두리도 선명하고 의사선생님이 별 말씀 없으셨으면 좋은걸거에요!

감사해용ㅎㅎㅎㅎ 오 그런거군요!! 처음 알았어요! 다행이네여ㅠㅠ 혹시나 했는데~~~ 걱정 덜었어용🫶🏻🩷
저도 난황인지 정확히 인지 못했는데 저랑 비슷하세요! 난황인 것 같더라구요!!

다행이에요ㅠㅡㅠ 근데 아가집 모양이 똥그란 모양이 아니라 걱정입니다ㅠㅡㅜ

동그래야한데요??

저도 강낭콩모양이에요

엇 그건 아닌데 ㅎㅎ 구글링 해보다보니 거의 다 동글동글 하더라구유..!!ㅋㅋㅋㅋ 괜찮나봐요🩷
난황맞아요^^ 저도 있는데 난황이라고 하더라구요

오 감사합니다ㅎㅎㅎ 다행이예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