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나 저 신경안쓰고먹었어여 ㅎㅎㅎ 첫째때...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탄산마시면 안되겠죵?? ㅜㅜ
탄산음료가 넘 땡기는데 참아야겠죵??😂😂7주4일차에용 ~~
댓글
18
콤부차에도 소량의 알콜 들어간제품들있어서 잘확인하고 드세요~~
칠성사이다엔 카페인없다구 해서 그것만 마셔요 입덧때무네ㅠㅠㅠ
저는 사이다는 카페인이 없다 그래서 355ml 뚱캔 하루에 하나정도는 먹어요ㅠㅠ입덧때문에
콤부차 어때요?? 상큼하니 탄산감도 있고 건강에도 좋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