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려 7주0일인줄 갔는데 8주 0일 됐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에서 5주로 밀렸어요 ㅠ
생예로 6주 2일차인데 오늘 아기집+난황 보고 왔어요 초음파로는 5주 3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일주일이나 뒤로 밀렸네요 ㅠㅠ 지난주에는 아기집만 보고왔는데 사실 6주차라고 생각해서 혹시 아기가 보일까 기대하고 갔는데 5주차로 바껴서 걱정되고 속상하네요ㅠ 2주 뒤에 오라는데 어떻게 기다리나요 후~ 저 같이 주차 바뀌신 분들 계신가요??
댓글
4
자연임신은 ㅠㅠ 주수차이가 좀 난데요 ㅠㅠㅠ 저도 5주인줄알았는데 4주에서 5주차라고해서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아직모르겠어요 구래도 어플상 5주 후반인거같아서 일단은 구렇게 생각 하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지난주에 4주5일이었고 2주후에 오랬는데 이제 1주 지났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


탈퇴한 유저
일주일 남으셨네용 ㅠㅠ 진짜 어떻게 기다리져 ㅋㅋ 영화보고 다른생각하면서 후딱 가기바래야겠어용

탈퇴한 유저
저도 생예로는 7주차였는데 5차로 밀렸어요 ㅜㅜ 저도 2주 기다려야해요 ㅜㅜ


탈퇴한 유저
휴 저랑 같으시네요 ㅜㅜ 괜히 속상한 거 있져 ㅠ 2주를 어떻게 기다릴까여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