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ㅠㅠㅠ 계속 피곤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그냥 항상 과식하고 일어난 기분이요 ㅠㅠㅠ 과식도 안하는데 말이죠 ㅠㅠ 계속 속이 안좋아서 아침을 거르면 또 속이 비어서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이젠 죽이라도 챙겨먹어야겟으욤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불량 ㅠㅠ
입덧말고 소화불량때문에 힘든 산모님 계시나요 ㅜㅜ식사량도 임신전보다 줄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속 답답하고 난리네용 까스활명수도 못먹고 🥲🥲🥲
댓글
17
저는 매실차 마셔요
소화안되는것도 하나의 입덧이라고하더라구요🥹🥹 너무 소화안되어서 오히려 식욕이 뚝뚝 떨어져요! 탄산수로 조금씩 속 달랙ㅎ 있어여🤣😭
저 소화 안 될 때 효소 도움 많이 받았는데 유산균하고 효소 같이 드샤보는 건 어떨까요🥲🥲 매실액도 전에 소화 안 될 때 자주 먹었는데 효소가 휴대성이 좋아서 효소 먹게 되더라구여

효소 주문해야겠어욤!!ㅜㅜ 매실액도 너무 달아서 힘들었는데 ㅜㅜ 힘내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은 없는거 같은데.... 속이 답답해요ㅠ 먹을땐 괜찮다가도.... 먹을때도 두세입 먹으면 배부른 기분이고

저랑 같으신분이 많으시네용 ㅜㅜ 힘내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