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둥이.. 아들둘로 확정이용 한번에 똭......🥲😆🥲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 둘맘 확정이네요 ㅋㅋㅋ

처음에 탯줄보고 아들인가요 물어봤는데 자꾸 탯줄만 보여서 설마 했는데 너무 땋있네요 의사샘이 혹시모르니 담번에 다시 보자하시길래 반전이 있을수있나요? 했더니 없을거라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그럼 왜 다시 보자는건지ㅠㅠ 암튼 아들 둘일것 같았는데 확정되니 속시원하네요 첫째는 남동생이라니 우는척하네요 여자동생 갖고싶다며 ㅋㅋㅋㅋㅋㅋ 남편도 탯줄 아니냐고 그러더니..둘이 똑같ㅋㅋㅋ
댓글
6


탈퇴한 유저
어우 둥이들 더 이쁘겠어요! 힘드시겠지만 이쁨이 몇배!!❤️ 축하드려요
ㅋㅋㅋㅋ저도탯줄아니냐며 저랑 남편둘다 질척거렷네요..ㅋㅋㅋ 95프로아들이랬는데 남편은아직도5프로의기대를 못버리고있어요 ㅋㅋ 딸을넘원해성..ㅋㅋ 저는 이미 아들 옷보고잇내용 ㅋㅋ


탈퇴한 유저
저희 남편이랑 똑같아요 ㅋㅋㅋㅋ계속 아니라며 ㅋㅋㅋ초음파도 저혼자 보러가서 보내줬는데도 믿지 않더라구요 ㅋㅋㅋ첫째도 계속 고츄 없다며 ㅋㅋㅋ여자라며🤣🤣

ㅋㅋㅋㅋㅋㅋ님도 5프로 기대해보셔요...ㅋㅋㅋㅋㅋ 저도 아들옷보고는있지만 아직안삿네요..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첫째 옷 있어서 그래도 안사도 될것 같아요 ㅋㅋㅋㅋ5프로 ㅋㅋㅋ휴 5프로의 기적을 기다립시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