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랑 싸우고 집나왔는데 갈곳도 없고 막막해요..

집나오고 헛헛해서 폰들여다보니 연락할 사람이 단 한사람도 없네요 ㅎㅎ 다 회사사람..건너건너아는 지인..가족.. 말하기 좀 그렇기만 해요 남편이야 밤새 게임하며 절 투명인간취급하면 그만이지만 저는 사실 집에있어도 할게없어서 재택근무나 하던 사람이고. 컴퓨터방에 떡하니 자리잡고 저러고있으니 일을 할수도없으니 답답해져서 나왔어요 집안일때문에 싸운거라 싹 다 치워서 더이상 할것도없구요 ㅎㅎ.. 취미라도 만들어둘걸 그랬나 싶고. 휴.. 제가먼저 손내밀면 다시 사이 좋아지겟지만은 수십번도 더 싸운 걸로 더이상 그러기가 싫네요.. 더이상 누구한명 참는쪽으론 안될거같은데. 갈라서는거 뿐일까요.. 아기는 무럭무럭 커가는데. 답답해요 말할곳도 없고해서 그냥 넋두리좀 해봤습니다.ㅠㅠ

댓글

10

  1. 이럴땐 친구들한테 카톡으로라도 하소연하면 좀 풀리더라구요 ㅋㅋㅋㅋ저도 엄청 투닥투닥 많이하는데 그래도 둘다 잘 푸는 성격이라 왠만하면 바로 풀려고 하는 편이에요 예전에 심하게 싸우고 그런기분 든적 있는데 집나가면 고생이에요오오~~ ㅎㅎㅜㅜ뱃속에 아이두 있으니 집나가지마시고 남편보고 나가라고 하세요~ ㅎㅎ 그래두 좋게 잘 풀어보세요:)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죵

  2. 에어비앤비 저도 몇일 잡아서 생활하니 연락오더라구여 ㅠㅠ 진짜 같은동네면 위로해 드리고 싶네요

  3. 저랑 너무 비슷해요.. 결혼하고 1년 가까이 남편의 게임문제로 다퉈왔는데, 지난주에 게임하는걸로 크게 싸우고 친정으로 와버렸어요. 면허는 없고 친정은 걸어서 30분 거리라 밤 12시 반에 짐 대충 들고서요. 앞으로 계속 이렇게 사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박고양님이 가까이 사시면 만나서 얘기 나누고 싶을 정도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도 그러고싶네요..

  4. 같은 동네면 만나서 수다라도 떨고 싶네요. 토닥토닥

  5. 남자가 여자보다 지능이 낮다곤하는데 어린애 투정 부리는구나 하면서 좋게생각하세요.. 좋은것들만 보고 좋았던때를 셩각하면서 조금이나마 털어버리세요👊 남자인 저도 똥고집이 쎄다보니 무조건 애길위해선 참아야죠.. 같은걸로 반복되는 싸움 지치기도 하시겠지만 꼭 원만하게 해결하셨으면 하는 작은바램입니다!

    1. subcomment icon

      아기위해서 참으신다니 멋지세요.. 남편도 참다가 터진거라는데 사실 문제인지 말한적이 없어서 잘 몰랐어요 근데 늘 이런식이에요 문제라고 말해주면 좋은데 그냥 다 괜찮아. 로 지내다가 사실은 아니였다(?) 이렇게 터져서는 난리가나요. 저로썬 좀 당황스럽고.. 많이 얘기했었고 고치는방향으로도 가보고 절충안도 세워보고 달라지겠다 했엇는데.. 실제로 달라져서 믿음으로 아기도 가진건데. 여태 한거 노력아니고 다 저랑 살려고 참는거고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른단란말에 할말이 없어져서 그냥 집 나오게 된거에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남편이랑 싸우고 집나왔는데 갈곳도 없고 막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