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월 세번째 주에 가는 괌 여행 괜찮을까요?

괌에 최근에 태풍 피해가 심각해서 기존에 여행 예약을 했던 분들도 다 취소를 하신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시댁에서 함께 가는 여행이라 뭐라 말은 못꺼냈는데 .. 그때면 복구가 되지 않겠냐며 그냥 가자고 하시네요. 액티비티를 못할까봐 걱정이 되는게 아니라 어느 기사를 보니 큰 태풍 후에는 수 많은 박테리아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조심해야 한다고 봐서요 ㅠㅠㅠㅠ 어렵게 한 임신이라서 좀 걱정이 되네요 ㅠㅠ

댓글

28

  1. 이번에 괌 갔다가 출국날 태풍 땜에 갇혀 있다 나왔는데 복구 되려면 진짜 한참 걸릴거같더라구요.. 너무 상황도 안좋고 일단 복구가 너무 느려요... 호텔도 겨우겨우 발전기 돌리면서 전기 만들고.. 전기가 되도 에어콘 안되는곳도 많고.. 여러모로 한동안은 안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ㅠㅠ

  2. 저도 신혼여행겸 태교여행 괌예약했다가 취소했어요 괜히 돈은 돈대로 쓰고 제대로 놀지도 먹지도 구경도 못할꺼같아서 다른곳으로 급하게 바꿧네요 ㅠㅠ 저도 숙소 두짓타니 였는데 거기도 피해가 많다더라구요 전 그전에 괌가봤는데 바선생 있었던지라...태풍후 가면 더많겠죠??;;; 절대 가지마세요 ㅠㅠ 차라리 지금이라도 다른곳으로 변경하는게 좋을꺼같아요 ㅠ 지금 태풍때문이라서 다행히도 항공도 수수료 거의없이 환불해주더라구요

  3. 의사선생님 말이라면 들을까요? 아무도 추천하지 않는곳에 무리해서 갔다가 잘못되면 누구탓을 하시려고..... 비추합니다...정 가신다면 세분만 다녀오시라고 하세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의사쌤 말씀이라면 다들 생각이 바뀌시려나요 … ? ㅠㅠㅠ

  4. 힝...취소하시고 다른곳 가는것 추천이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네 ㅠㅠㅠ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이셔서 뭔가 정예부대 같이 너무 든든하네요 ㅠㅠ 오늘 저녁에 얘기해보기로 했습니다

  5. 저도 괌 가려다 취소 했어요. 괌 여행 카페에서 태교여행으로 오시는거면 다른곳 알아보시는게 좋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임산부는 탈이 나거나 하면 약을 먹기도 힘든데 모험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호텔에만 계신다고 해도 이번 태풍으로 호텔들도 피해를 입어서 객실이 굉장히 습했다고 해요. 카펫깔린 바닥부터 침구류까지 모두 교체하지 않는 이상 객실 위생도 얼마나 복구 될지는.. 모르는 일이니. 어느 호텔로 가시는지 궁금하네요. 이번 태풍 때 대처능력이 별로 였다는 호텔들도 있고,반대로 대처를 잘 해주셨다는 호텔들도 있어요. 되도록이면 안가셨으면 합니다. 마음이 편해야 하는데 가서 불안하고 그러면 아기에게도 본인에게도 좋지 않으니까요.

    1. subcomment icon

      크라운이랑 두짓 호텔이었던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오늘 저녁에 얘기해보기로 했는데 혹시나 바뀌는 사항 있으면 공유 드리겠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