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악... 너무 귀여워요. 저도 11주차에 의사쌤이 아들같다고 그랬는데 뭐든 얼른 보러가고 싶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뽕알이 너무 선명 ㅋㅋㅋㅋ

13주때 의사쌤이 80프로 아들인것같다 하셨는데 남편이 딸을 원해서 ㅎㅎ 계속 그 20프로의 희망을 못버리고 딸딸 거렸거든요 14주 우리 칙촉이 아빠한테 뽕알 보여주면서 아니 나 아들이라고!!!!! 외치는거같네요 태줄로 전혀 오인할수없는 선명한 뽕알2짝 ㅋㅋ
댓글
6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ㅎㅎㅎ 귀여워요 ㅎㅎㅎㅎ 엄마미소 지으면서 보고 있었네요 ㅎㅎ 저도 아들맘입니당! 너무 반가워요🫶🏻
뽕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부정할수없네요! ㅋㅋ귀여워요 🫣ㅋㅋ 아들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