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저는 16주차 예비맘이에용 ㅎㅎ 저두 그때쯤 배가아파서 병원에 간적이 있는데 애기가 커지면서 자궁이 올라가는 기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골반쪽 신경을 눌르면소 주변 배쪽에 통증이 있을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옆구리에 통증이 있으신건 아니시죠~? 혹시라도 계속해서 통증이 있으시면 지체하지 마시고 병원가서 물어보시는게 젤 좋으실거에요! 그래야 엄마도 맘이 편하고 애기도 편해지니까용~ 출산전까지 같이 화이팅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오른쪽 아래 배만지면 아파요
안녕하세요 저는 14주차 4일에 들어선 예비맘이에요 배가 슬슬 나오길래 열심히 로션과 오일을 바르는데 왼쪽 아래 배를 바르면서 위아래로 마사지 하듯 바르다가 (오른쪽, 왼쪽 번가르며 위로 끌어오르며 바르고 이래로 끌어내리며 로션을 바르거든요?) 갑자기 통증을 느꼈는데 오른쪽은 끌어올릴때는 안아픈데 쓸어내리면 보통 통증이 아니고 뜨거울정도로 땡기고 아프더라고요 ㅠㅠ 이게 무슨일인지요… 근데 똑같이 해도 위아래 모두 왼쪽은 안아픈데… 저만 이런가요? 혹시 이런분들 있으셨을 까요? 두서없이 작성했는데 결론은 왼쪽아래배를 쓸어내리면 아파요 ㅠㅠ 걱정되네여
댓글
2

감사합니다 ㅜㅜ 맨날 병원가면 안정취하라는 말 뿐이라서 고민하다가 글 올려보았거든요!! 딥장주셔서 넘 감사하구 화이팅해욥❤️❤️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