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 아들이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100프로 아들이죵..?ㅋㅋㅋㅋ

의사선생님도 아들이라고 하셨는데 ㅋㅋㅋㅋ 딸을 원했던 신랑은 ... 크게 반응을하지않아서 선생님이 딸을 원하셨나봐요 라고 하실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건강하게만 ㅠㅠ 2차 기형아검사도 무사통과되길 바란다😭😭
댓글
7
저 중간에 고추가 왜이리 귀엽나요 ㅎㅎ

하핫 너무 존재감이 뚜렷해서 당황했어요 🤣🤣
저정도면 반전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ㅡ 저도 원장님이 14주부터 아들같다셨는데 반전은 없더라구요🤣

하핫ㅋㅋㅋㅋㅋ 그춍 ㅋㅋㅋ 너무 아들이라고 표시가 딱 나버려서 ㅋㅋㅋ

저도 첨엔 딸을 원해서 아들이라 했을때 좀 실망했는데 생각해보면 요즘 딸 키우기엔 너무 위험한 세상이라 오히려 좀 낫지않을까 하고 있어요😊

엇 맞아요!! 저도 딸이면 걱정이 많을것같았는데 오히려 잘됐다 싶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