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른것같아요 저는 들어놓으려구요..임신을 계획한게 아니다보니 혹여나 아이가 태어나서 아프거나하면...앞이 캄캄하더라구요..미리들어놓아 안좋을건 없을것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안드는 사람 있나요?
친구 중에도 둘째까지 다 태아보험안들고 출산 후 실비만 들었다고 하는데 안하시는 산모분도 계실까요?? ㅠㅠ
댓글
14

그쵸? ㅠㅠ 그런부분도 못놓으니 계속 알아보게되네요 …
저는 들건데 안드는 사람도 많아요 ㅎㅎ

반반이네용,, 감사합니다 ^^
저는 보험들었어요 어차피 보험이라는게 만약을 대비하는거라ㅎㅎ

드셨구나 .. 저도 일단은 조건이나 그런거 알아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저도 태아보험 안들려구요 선택사항 인거같아요~

선택사항 맞는거죠? ㅠ ㅠ 의무라고 생각을 했었네요…
저도 안들생각입니다

꽤나 안드는 분들도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