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다들 누워만 계시나요?

임신 5주차 예비맘입니다~ 고위험 산모도 아니고 따로 몸이 안 좋거나 하진 않은데 담당선생님은 초기 임산부는 무조건 누워 있는 거라고 하셔서 그냥 집에만 있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남편도 그 말 듣고 못 나가게 하는데… 간단한 산책은 해도 될 꺼 같은데 … 출근도 하는데 이 핑계로 집돌이 남편이 집에만 있는게 아닌지 ㅋㅋㅋ̄̈ 전 임신 전에는 주 7일 운동을 할 정도로 가만히 못 있는 사람인데 너무 답답해요~ 초기 임산부님들은 다들 어떻게 계시나요??

댓글

18

  1. 전 노산에 어렵게 가진 아이지만, 답답해서 매일 30분-1시간 운동 중이예요. 병원에서도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매일 산책하라고 해요. 워킹맘이면 출퇴근시에도 움직이니 넘 무리하지 않는게 좋겠지만, 집에 계시가나 운동량 적으면 출혈없고 컨디션 될때는 가벼운 산책 좋은 거 같아요

  2. 저두 5주차인데 병원서 한달은 조심하라고 해서 외출은 거의 못하고 집에서만 있으니깐 너무답답해서 힘든거같아요ㅜ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처음에는 막 돌아다니고 그랬는데.. 피비침있고나서는 직장에도 휴가내고 눕눕 중이에요 병원에서도 피 비칠때는 누워있으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증상 없으면 움직이셔도 될거같아요! 그래도 초기니까 조금은 조심하세요!!!

  4. 이상없으면 20분정도 산책이 좋다는데 계속 울렁거려서 2주정도 퇴근하고 항상 누워살았어요ㅠ 오늘은 속이 좋아서 산책했어요! 건강하시면 산책정도의 운동은 좋대요

  5. 임산부마다 다른거 같아요..전 한시간 이상 차도 잘 못탔고 만삭까지 풀근무 해서 그런지 퇴근하고 와서랑 주말은 무조건 눕눕했어요. 그랬는데도 막달 검사때 얼마나 운동하냐고 애기 많아 내려왔다 했고 초산이구 애기가 작았는데도 예정일보다 2주 먼저 낳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초기 다들 누워만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