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피고임 궁금한 점이 있어요

6주차이고 피고임이 있다고 하셔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주말동안 쉬고 있는데 다른 분들 보니 병원에서 눕눕하라는 말을 많이 들으신 것 같더라구요ㅠㅠ 저는 그런말이 전혀 없으셔서 회사를 그냥 나가야 할 지 일주일 쉬어야할 지 너무 고민이 됩니다ㅜㅜ 피고임있다고 해서 꼭 눕눕은 아닌건가요ㅠㅠ?

댓글

7

  1. 피고임이 조금 있었는데 눕눕하라고는 말씀 안하셔서 출퇴근하고 저녁산책까지 하고 있어요 피고임 크기에 따라 다르게 얘기하시는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일을 빼기가 참 어렵네요ㅜㅜ 내일 출근도 힘내서 해야겠습니다! 뽀또맘님도 화이팅하세요^^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답글달아주셔서 저도 감사해요^^ 뛰어다니지 않으려고 조심하며 다니고 있어요ㅎㅎ 잘자라다오님 아가도 건강하게 잘자라고 있을거에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선생님께서 최대한 누워있고 움직이면안좋다고해서 눕눕 햇어여 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ㅜㅜ 대부분 누워있으라는 말 들으신 것 같더라구요 답변 달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3. 저도 처음에 아기집보다 큰 피고임 있다고 하셔서 그럼 누워 있을까요 ? 라고 물어보니 선생님께서 붙어 있을 아기는 뛰어다녀도 붙어 있는다고 그냥 일상 생활 하라고 하셨어요 엄청 냉정하게 들렸는데 건강하게 잘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ㅠ흑흑 너무 큰 위로가 됩니다 감사해요 일을 쉬기가 너무 힘들어서 마음이 불편했거든요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피고임 궁금한 점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