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잘 출산 하셔용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년만의 셋째임신이라 어리둥절하네요.

큰아들 20살 둘째 18살 뱃속아가 6주ㅋㅋ 늦둥이 바랬지만 자연임신이 43살에 되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여기 올라오는 글들 보면서 맘 아픈얘기가 많아 겁도 많이 났어요. 다행히 어제 심장소리 듣고 임신확인서 받아왔네요... 젊은 엄마들 하는 얘기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하루종일 비몽사몽이지만 새생명 주심에 너무 감사하며 조심하고 있어요. 가까운곳에 노산친구 있음 좋겠네요ㅋㅋ
댓글
19
정말 축하드려요👏 너무 예쁜 새생명ㅎ 35세 노산에 초산인 산모인데ㅎ 이쁜 가정도 막둥이도 모든게 너무 부럽네요😆❤️

감사해요~처음엔 부끄럽더니 이젠 배 내밀고 다녀요ㅋ
우와 넘넘 축하드려용 세상에 멋진 일이 넘 많은 거 같아 덩달아 신나네요!!🤗

그르게요 첫애때는 조리원이든 병원이든 모임 막내였는데 ㅋㅋ 이게 왠일인지
저는 큰애 23 둘째 17살 그리고 6주요 저는 45살 이네요 너무 노산이라 걱정이네요

어머 저보다 더 선배시군요~~ 우리 꼭 순산해요^^

넵 저는 약간 출혈이 있어서 월요일에 진료 받으러 가려구요 우리 홧팅해보자구용

에고 별일 없으시길 바래요~^^ 하루하루가 긴장이네요ㅋ

넵 감사해용
와!!! 넘 축하드려요 부부금슬이 좋으시니 아기가 찾아왔나 봐요❤️❤️

그르게요 임신준비하며 웨딩검사 정자검사 했을때 의사가 정상이시지만 자연임신은 힘들다고 했는데. 루프 빼고 6개월만에 왔네요. 정말 축복이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