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정 넣으시나요 혹시? 갈색냉이면 질정이 쌓여 찌꺼기가 섞여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질정을 넣는 과정에서 질에 상처가 나거나, 혹은 다른 여러가지 이유들로 조금 피가 섞여나오는 것 같아요. 붉은색 피가 팬티라이너를 적실 만큼+심한 복통이 아니라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런 증상 있으면 눕눕하자구요 우리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 갈색냉?혈?
팬티에 아주 소량이 뭍어있고 휴지로 닦으니 냉처럼 엄청 조금 나왔어요 저와 같은분 계실까요?
댓글
8
저도 5주차부터 6주 막일차쯤 까지 한 4-5번 나오더라구요. 자궁이 늘어나면서 혹은 착상이되몀서 등등으로 출혈이 미세하게 생길수 있대요 저희 의사쌤은 아무것도 처방해주지 않고 애기, 난황, 아기집사이즈 심장박동수 다 좋다고 괜찮다 하시더라구용
저도 6주쯤 그랬어요! 병원가서 초음파로 상태 확인하고 질좌제 7일치 처방받고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불안하면 병원 가셔서 진료받고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
저도그랬는데 병원가니문제없었어요 아기집이커지면서 생길수있는현상인것같아요
저도그저께그랫고 오늘병원갓는데 문제없대요. 피나오면 그거는와야된대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