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딱히 울렁 거리는게 없어요 ㅡㅡ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입덧 맞나요?
저 6주됐는데 어제부터 가만히 있어도 울렁이고 목젖 쪽 혀부분이 뒤로 쏠리는 느낌인데 이거 입덧 맞나요? 보통 매체에서는 뭐 먹었을때나 냄새맡고 약간 구역질 할거같은 느낌나는거 아니었나요? 주변에 음식없어도 이러는거 정상이쥬? 임알못 초보임산부라 여쭤봐요 😅
댓글
5
저도 하루종일 울렁거려서 키위를 중간중간에 먹고있어요. 키위는 엽산도 많아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힘내요
저는 요새 가만히 있으면 입이 텁텁해서 자꾸 과일이나 사탕 젤리 크래커 이런것들로 채워야돼요ㅠㅠ
가만히 있어도 울렁거리고 하루종일 배멀미하는 느낌이에요ㅜㅜ 목젖 쪽 혀부분이 뒤로 쏠리는 느낌은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어요

배멀리 말씀하시니 이게 입덧 맞나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컨디션관리 잘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