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 첫번째 임신때 토덧으로 20키로까지 빠졋엇는데 진짜 수액 맞으면서 버텻어요...약도 효과가 없엇어서..ㅠㅠ 근데 지금도 토덧이라 뭘 먹든 토하는데 뻥튀기는 괜찮더라구요..자기한테 맞는걸 찾아야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접어들면서 시작된 입덧과 토덧 덕분에 하루하루가 진짜...😭😭😭 아이들 위해서는 먹어야겠고ㅜ 근데 먹으면 소화는 안되고 답답하고...그러다 공복이면 울렁거리고ㅜ 특히 직장에서 오전시간이 너무 힘들더라구요ㅜ 크래커나 신선한 과일, 아이스크림 다 먹어봤지만ㅜ일시적인거 같아요ㅜ 입덧약 먹으면 좀 더 나아질까요? 이런 증상이 있어서 그나마 애들이 잘 자라고 있나보다 느끼는데ㅜ 막상 이 증상도 없으면 무서울꺼 같아요ㅜ😢😢😢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 첫번째 임신때 토덧으로 20키로까지 빠졋엇는데 진짜 수액 맞으면서 버텻어요...약도 효과가 없엇어서..ㅠㅠ 근데 지금도 토덧이라 뭘 먹든 토하는데 뻥튀기는 괜찮더라구요..자기한테 맞는걸 찾아야해요..
네네ㅜㅡㅜ 입에 맞는걸 빨리 찾아야할꺼 같아요ㅜ
앙뇽하세요 ㅠ 저듀 7주차인데 입덧으로 너무 힘드네유ㅠ_ㅠ 뭘 먹기도 싫고 음식은 냄새조차 싫은데 안먹으면 체력도 너무 딸리고 아가걱정도 되고,, 매일 드는 생각이 입덧 언제끝날까 입니당,,
어제는 저녁먹고 5번인가 토하는데ㅜ 너무 힘들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ㅜ
저보다 좀더 심하시네여ㅠㅠㅠㅠㅠ 저듀 진짜 입덧으로 울 아가가 그래도 잘 있구나 해여.. 병원도 3주 뒤에 보자하시구 😹같이 잘 이겨내 봐용🥹
입덧으로 아가들 잘 있는 걸 확인하니까..마음을 다시 잡다가도..막상 토할때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입덧약이 아이에겐 전혀 영향안간다고하니 입덧약 드셔보세요 저도 며칠전부터 먹기기작했는데 헛구역질도 줄고 생활하기 훨씸나아요 좀 졸리긴하지만 ㅎ
그러니까요ㅜㅡㅜ 7일이 예약일인데..못 견디겠으면 응급실 갈려구요...
입덧약 디클렉틴 처방받아서 드세용 저두 6주 들어서면서 넘심햇거든요 ㅠ 하루에 50칼로리도못먹고 토만계속하다가 응급실갓더니 처방해주셧고 다행히 전 약이 너무 잘맞아요 ! 아 병웜방문하시면 수액도 맞아보시구요!! 전 그냥 계속 먹을 예정입니다ㅠㅜ
정 안되면 응급실...가야겠네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