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에 병원갔는데 젤리곰 못봤어요 아기마다 크는 속도가 틀려서 9주에 젤 정확한 젤리곰 볼수있다고 병원에서도 말해주셨어요ㅋㅋ전 9주2일에 젤리곰 봤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차 심장소리 듣고왔어용🩵

기다리던 2주가 지나고 드디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심장이 반짝반짝 거리는데 진짜 다이아 같더라구요.. 7주6일찬데 크기가 작다고 7주2일로 늦춰줬네요ㅠㅠ그래도 심장박동 155bpm 이라고 건강하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이제 한달뒤에 오라는데…젤리곰 꼭 보고싶어서 다음주에 다른 병원 슬쩍 가볼까해요ㅎㅎㅎ 8주차엔 젤리곰 볼수 있겠죠???? 지금 우리 차차는 너무 말라보이네요…ㅠㅠ
댓글
6

아 그렇구낭 ㅠㅠㅠ감사합니당
다른병원 가봐두대나영???

너무 궁굼할때 다른 병원가서 초음파 보고 오시는분들 많던데용 ㅎㅎㅎㅎ
우아 한달을 어떻게 기다려용 ㅠㅠ 애기가 넘넘 튼튼하고 건강한기봐용 2주있다가 또 보러가셔용 ㄹㅎ

제말이요..ㅠㅠ한달 절대 못참아요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