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반지 너무 예쁘네요! 2주가 생각보다 시간 저어어어어어엉말 안가요😁 저는 잘 붙어있나 너무 궁금하고 안좋은 생각도 자꾸 들고 그러더라구요. 무럭무럭 쑥쑥 건강하게 자라길🫶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난황,작은애기보구왔네용~

5주6일차고 좀더커진아기집, 다이아몬드반지, 작은아기 보구왔어요!!!! 넘행복하네요 💚 아직 0.25cm고 심박수는 91이에용 애기애기하답니당 얼른 쑥쑥 자라길 응원하려구요 2주뒤에 또오라구하는데 언제 기다리죵ㅠㅠㅠ
댓글
2

감사합니당~~ 딱복이도 쑥쑥 잘크길 기도할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