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쌍태아 였는데.. 그중 한 아기가 유산되었네요

일태아인줄 알았다가 쌍태아 발견되서 너무 좋았는데.. 그중 한 아기가 유산되었어요 너무 발견되기 무섭게 짧은 기간에 유산되니 속상하네요.. 보니 커피먹으면 안된다는데.. 하루1잔 커피마셔서 그랬나싶어 자책도 되고 그러네요.. 혹시 산모에게 주의할것 있다면 아는대로 알려주세요! 늦은나이에 첫 임신이다보니 모르는게 많네요..!

댓글

5

  1. 커피한잔으로 잘못되진 않을거예요 ㅠㅠ 난임병원 선생님이 유산되는건 엄마의 잘못이 아니고 유전적으로 건강하지 않은 아이라 어쩔수없이 유산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너무 자책하시지 마시고 남은 아이는 건강히 잘클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요 지금 조심하느라 커피 안먹고 있어요 혹시나해서~ 근데 지금 계속 피가비쳐서 그것도 걱정이네요 암튼 커피때문은 아니라고 하니 다행이네요^^

    2. subcomment icon

      피비침도 일시적으로 있을수 있다고 응급실가도 별다른 치료를 못해준다더라구요ㅠ 새빨간 피비침이 계속 있거나 양이 많아지면 초음파보러 근처 산부인가라도 가보세요

  2. ㅜㅜ 커피는 보통 스타벅스톨사이즈 한잔기준 매일 먹어도 무관하다고 해요 그것때문만은 절대 아니겠지만 이뇨작용으로 인해 아이에게 수분전달이 잘 안될수도 있으니 12주때 까지는 커피 끊으시고 물 많이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나머지아이는 건강하게 잘 자랄거에요~~!!화이팅!!

    1. subcomment icon

      아 그런거군요! 이뇨작용이 원인을 일으킬수 있다는 생각은 못했어요ㅜㅜ 감사해요! 12주될때까지 참을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