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담주에 심장소리들으러 가는데 너무떨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구왔네용 ㅎㅎ

처음 들었을 땐 콩알만 하더니 지금은 제법 형태가 갖춰진 ㅋㅋㅋ 초음파 옆모습이 귀여워요ㅜㅜ 심소는 들을때마다 설레네용
댓글
5

처음 들으러 가시나봐용!!! 저도 처음에 엄청 기대되고 떨렸어요😆

네~~!아기집을 최근에봐서 이제 심장소리들으러가요~~~
아구 너무 귀여워요! 정말 꽤나 형태가 잡혔네요! 저도 다음 병원 검진일엔 저런 귀여운 모습 볼 수 있겠죠! 열무야 무럭무럭 건강하게만 자라줘🫶

고럼요 고럼요!!😆무럭무럭자라쟝🤍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