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면 임산부들이 쓸수있는 약한 연고 주실거에요~ 연고는 혈액으로 가지 않는데요!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병원에서 상담하시고 약하게 바르시는것도 좋아요 저도 그렇게 하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얼굴이 뒤집어지고있어요
피부과나 산부인과에서 처방받고 효과보신분 있나요..
댓글
5
피부과는 가도..해줄게없어요ㅠㅠㅠ 약을못써요ㅠㅠㅠ
피부과 약은 워낙 독해서..포기하고 있어요.....
저도.. 전체적으로 난리지만 입주변이 특히 장난 아녜요ㅠㅠ 화장 자제하고 알로에 듬뿍 바르고 잡니다ㅠㅠ
피부는 어쩔 수 없는 거라 생각해요... 처방 받고 약 먹고 바르면 아기한테 안 좋을 수도 있으니 그냥 생각 안 하고 있음 편해요 ! 저도 아기 생기기 전에 도자기 피부라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아기 생기고 사춘기 때 피부가 됐네요ㅇ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