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부터 시작했다가..9주 기점으로 악화가 더 심해져요...이번주 입덧약 처방 받으러 갈려규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본격적인 입덧 시작 주수?! 공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계속 입덧이 있긴 했는데 그냥 거슬리는 정도였는데요 9주차 들어가면서부터는 죽을 것 같네요.......... 메슥메슥 어지러움 울렁울렁 핑핑해요.. 다른 분들은 입덧 언제 시작하셨나요?? ㅠㅠ
댓글
16
4주차부터 시작 했던 것 같아요 ! 좀 일찍 시작한 편인데, 7주차 되는 지금도 입덧때문에 힘들어서 결국 오늘 입덧약 받으러 가려구요 ㅜㅜ 먹으면 물 조차도 속 울렁거리고 다 게워내고, 안 먹으면 헛구역질 계속 하고 그래요🥺 담당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들 다 지켜봐도 똑같네요..ㅠㅠ
저는 5주후반부터...ㅠ 첫째때도 진즉에 입덧약먹었었기에 이번엔 좀 참을만했는데 미리타서 먹었는데 안먹고 견뎠으면 큰일날뻔했어요-_-;; 그렇게 한 8주쯤되니까 약간 줄어들고 지금은 그래도 좀 살것같아요ㅠ 이제곧10주인데 여전히 입덧약빨 쫌 떨어지는 저녁무렵되면 느끼하고 메스껍고 입맛뚝떨어지는데 먹으면 또 괜찮아서 막먹었더니 살이훅쪘네요😰
저도 5주차부터 입맛이 변하더라구요ㅜ
전 6주부터 입덧 시작됐어요. 속이 비면 울렁거려서 뭐라도 먹어야 좀 나아요. 안먹으면 계속 힘들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