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피나오는 거에요 ㅠㅠ?! 병원다녀오시고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셨는데 ..!!얼른병원다녀오셔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덩어리
금요일부터계속피나오면서 덩어리도 같이 나와요 ㅠㅠ 유산방지약먹고 있는데 ㅠㅠ 계속 나와요 ㅠ 어제 병원갔을때는 애기는 심장도 잘뛰고 갠찮다고 했구요 피고입도 없다구 하셨는데 왜 안멈추고 계속 나오는건가요………? 낼병원 예약은하긴했는데 ㅠㅠ 눕눕해도 계속 나오니깐 신경쓰이네요 ㅠ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네네 ㅠㅠㅠ 오늘아침에 피덩어리나오면서 생리대 전체 피가 ㅠㅠㅠㅠ 지금은 마니 안나오긴하지만 ㅠㅠ 맘에준비하고 갔다올려구요 ㅠㅠ
저도 아직도 계속 피가 나오는데…피고임 없다고 했던 의사말고 다른 의사한테 갔더니 피고임이 자조금조금 보인다면서 10주전까진 태반이 제기능을 100%다 할수있을 정도까진 아니라서 그런것들이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물론 계속 안멈추고 나오면 병원 다시 와보라고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랑 같은 증상있는분도 계시네요 ㅠㅠ저도 금토 병원갔을때 피고임은 없다고 하셨어요 ㅠㅠㅠ 근데오늘은 계속 나오면 덩어리도 나오더라구요 ㅠㅠㅠㅠ 이게 는군히걱정이되더라구요 ㅠㅠ 애기가 잘못된나 싶기도하고 ㅠㅠㅠ 일단 우리맘편히먹구 좋은생각만해요 ㅠ
하혈해서 응급실가도 딱히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계속 나오면 진료보시는 병원에 바로 가보세요


탈퇴한 유저
그쳐?? 남편도 그렇게말하더라구요 ㅠ 낼 일찍병원가볼려구요 ㅠㅠㅠㅠ 정말심장쫄려서 ㅠㅠ 못살겠어요 ㅠㅠ
응급실이나 어디든 얼른 가보세요.!!


탈퇴한 유저
원장님 태반때문에 출혈이있을수있다고하셨거든요 ㅠ
유산방지 약이 있나요? 주사나 질정 처방은 없으셨나요?


탈퇴한 유저
약처방받아서 하루에 세번먹구있어요 ㅠㅠ 주사는 처방안해줬어요 ㅠㅠ

복통은 있으신가요? 임신초기에 출혈과 복통은 주사질정 처방, 안정 취하며 지켜보는 수밖엔 없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복통이 함께하고, 피양이 늘어나면 응급실로 바로 가셔요


탈퇴한 유저
복통은없어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