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선생님는 참치회 빼고는 다 된다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내가 8주차 다되가는데 멍게를 먹고싶대요
먹어도 될까요 ?? ㅠㅠ
댓글
6
먹고 싶은거는 먹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회나 날거는 배탈날 위험땜에 그런거고 제 주위 친구들도 다 먹었더라구요. 대신 신선한걸로 드세요!!
저는 의사선생님이 먹지말라고 해서 안먹어요. 탈나서 약을 못쓰는것도 문제지만, 기생충 감염이나 이런 부분도 문제된다 들었어요.
날거 먹고탈날까봐, 탈나면 약을못써서 그런거래요 싱싱한거는 괜찮아요!
저는 오늘 육회먹었어요 ㅎㅎㅎ 싱싱하면 괜찮을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