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 귀엽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5일이에요 저희 아가 좀 봐주세욤 ㅜㅜ

팔 다리 쭉쭉 뻗고 있어요 ㅜㅜ 첫 임신이고 처음 보는데 너무 귀여워요 저 삐죽 나온 뱃살도... 저거 다리 찢기 하고 있는 건가요 ㅜ 귀염둥이..
댓글
6
너무너무 귀여워요 😆 저도 얼른 울 젤리곰 보고싶네요😆

탈퇴한 유저
젤리곰 너무 귀엽네요😊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ㅜㅜ 이런 맛에 산부인과 가죠ㅠㅡ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그죠 ㅜㅜ 아기 생기고 몸에 변화가 너무 많아서 힘들었는데 초음파 보니 싹 풀리네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