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증같아요ㅠㅠㅠ 저도 허벅지에 소양증때문에 고생했는데 보습크림 많이바르라고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너무 가려운데
보니까 두드러기 난것처럼 빨갛게 올라와있더라구요 다른 맘님들두 저처럼 가렵고 그러시는 맘님들 계신가용ㅠㅠㅠㅠ 정기 검진은 10일 토요일인데 그때가서 원장쌤한테 물어봐야지 했는데 도저히 간지러워서 자꾸 긁게되서 내일 출근전에 산부인과 가볼려구요ㅠㅠㅠ
댓글
4
산부인과가셔서 연고처방받으세요~~~!!!
저도 지금 그래요ㅜㅜ 혹시나해서 보습제발라줘도 계속 그렇더라구요
저두 그랬어요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