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화이팅해요!!!!!!!ㅠㅇ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하고 스트레스 가득이라,,,

저는 살면서 우울함을 경험해본적이 거의없어요,, 그런데 피고임있어서 밖에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식욕도 없고, 먹으면 가스차서 하루종일 불편하고, 자영업잔데 출산후엔 어떻게 일해야하나 괜히 덕정되고,,, 오늘은 더더욱 우울하고 무기력하고,, 짜증만 나는 하루였는데 자기전에 남편한테 라면 먹고싶다했더니 하고싶은거 하자며 진라면 매운맛을 금새 끓여주더라구요, 하 처음엔 안먹을까 하다가,, 꼬들하게 끓인 라면 국묵 한숟갈 먹는데 정말 우울함 무기력함이 다 날라가더라구요,, 역시 다는 못먹고 반만 먹었지만 살면서 먹은 라면중에 가장 맛있었던거같아요,, 내일부터 더 힘내봐야겠어요..! 힘!
댓글
9
힝 ㅠㅠ 남편 최고!
아웅 저도 너무 라면 땡기네요 이밤에! ㅋㅋㅋ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가능한 선에서 할 수 있는 건 즐기면서 시간 보내요~
ㅋㅋㅋ 이제 6주 되어가서 매일 출렁다리 위에 있는 거 같은데, 라면에 완전 혹했습니다!
평소에 라면 잘 안먹는데 임신하고나서 라면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ㅋㅋ 제 돈 주고 라면 사먹은적이 몇번 없는데 이번엔 심지어 택배까지 시켰지몹니까 😅 마미들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살어요 우리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