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인데 10-11시쯤 자서 아침 8시반-9시에 일어났다가 꼭 오전 10-11시쯤 3시간 낮잠자서 1시에 일어나요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시간씩 주무시나요?
임신 13주차입니다 회사다닐때도 10시~11시에는 자서 7시에 일어났거든요 원래 잠을 잘자고 많이 자는편이었는데 임신하고 회사그만두고나서는 너무 자는 것 같아서요 10시간 11시간씩 자고나니 하루가 허무하고 무기력해지는 것 같아요
댓글
11
저도 13주차인데요 보통 6~7시간 자요. 신랑 퇴근이 늦어서 평일은 요정도 자고 토요일에 낮잠으로 3~4시간씩 몰아서 자고 있네요
저는 하루 7시간정도 자는거 같아요ㅋㅋ 임신전에도 잠을 많이 자는건 아니였어서 습관이ㅋㅋ
오히려 전 임신후 잠이 안와서ㅋㅋ하루 5시간 자는거같아요ㅜ 새벽에 화장실간다고 깬후 말똥말똥ㅜ일하는 낮엔 잠이 그렇게오고 집오면 다시 잠이안오네요ㅜ
입덧약까지 먹으니 11-12시간 자는 것 같아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