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진짜 잘보이네요~ㅎㅎ 저도 얼렁 울애기 만나러가고싶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 성별확정🍑

16주가 되어서 2차 기형아검사도 하고 엄마 닮았다고 성별도 확정받고 왔네요~~ 딸을 바랬는데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어요ㅋㅋㅋ 입체 초음파도 해주셨는데 얼굴도 팔다리도 잘 보여줘서 신기하고 귀엽네용😁😁
댓글
3

맞아요 엄청 잘 보여서 신기했어요~ 샤넬맘 님은 이제 또 언제 보러가셔요?

저는5월초에 보러가요 ㅎㅎ3월말에 보고 아직 한번도 못봤어요 ㅠㅠ너무 궁금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