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저 아들맘일까요 ㅎㅎ

13주, 저 아들맘일까요 ㅎㅎ

혹시 저게 꼬츄일까요 ㅋㅋ 12주때는 잘 안보여서 다들 딸 예상하고있었는데 1주일 뒤 본건데 뭔가 보이는거같은데 잘 모르지만 각도도 아들같기도 하고ㅋㅋㅋ (원장님은 지켜봐야겠지만 간혹 작은...ㅋ 아이가 있을수도 있다고 🤣 )

댓글

4

  1. 애매해요 딸같기도한뎅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애매ㅋㅋㅋㅋ 의사쌤이 간혹 꼬츄가 작은애가 있다하니 그거는 그거대로 걱정이라 차라리 딸이되어라 하고있어요🤣🤣

  2. 다음주에 16주인데 잘 기다려봐야겠어요ㅋㅋ 저는 아들 신랑은 딸을 원하고있는데 아들이든 딸이든 소중한 아가지만 궁금한건 어쩔수없나봐요 ㅋㅋㅋ 콩이도 튼튼이도 건강하게 16주때 잘 보여주길☺

  3. 남.여아 상관없이 16주 이전엔 🌶같이 보여서 구분하기 힘들다구 하더라구용ㅠㅠ 저도 병원에서 다리사이 뭐가 보인다했지만 정확한건 아니라구 16주때 알려주신다하셨어용! 16주땐 구분이 간다하셨지만 그래도 반전이 있을수있다고..ㅠㅠ 16주 검사때 아가가 잘 보여줬으면 좋겠어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